입학 및 상담 문의 02) 554 - 0003

국영수 121을 받기까지...탑스터디의 도움이 정말 컸어요

작성자
탑스터디학원
작성일
2024-02-09 00:30
조회
127
안녕하세요! 이제 막 한양대 입학을 앞둔 신입생이에요. 탑스터디학원에서 지낸 시간들이 정말 꿈만 같네요. ㅎㅎ

수기를 작성한다니, 정말 이런 날이 올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재수를 시작하며 들었던 재종반에서의 소란스러움과 어울리지 않는 수업들로 인해, 독학이라도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죠. 그런 제게 탑스터디학원은 인터넷을 통해 찾아낸 보물과도 같은 곳이었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탑스터디학원은 제가 꿈꿔왔던 학습 환경이었어요. 자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 원하는 강의 선택의 자유, 그리고 필요할 때마다 진행되는 학습 상담까지. 원장님이 주관하는 주간 조회를 통해 학습 분위기를 유지하고, 커리큘럼을 짜주시며 공부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또한, 열심히 공부하는 친구들 사이에서 받는 긍정적인 자극은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수능에서 언어 부분에서 기대했던 성적을 얻지 못해, 마음을 다잡고 삼수를 결심했습니다. 탑스터디학원의 체계적인 시스템, 열정적인 선생님들, 그리고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들 덕분에 다시 한 번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죠.

삼수는 분명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이전과는 다른, 더 큰 무게감과 부담을 안고 공부해야 했어요.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도 탑스터디학원은 저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해 모든 선생님들과 조교님들의 세심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고된 삼수 생활을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수능에서 1212의 멋진 성적을 얻게 되었고, 제 꿈이었던 한양대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수능 준비 과정에서 받았던 따뜻한 격려와 지원, 그리고 그 속에서 얻은 교훈들은 제 인생의 소중한 자산이 되었어요.

탑스터디학원을 선택하는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현명한 결정 중 하나였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갈 때, 탑스터디학원과 함께라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모든 엔수생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하며, 모두가 원하는 성과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